Saturday 17 March 2018

본머스 대학 전략


기업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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훌륭한 교육, 연구 및 전문적인 실습을 통해 우리의 독창적 인 융합을 공유하고 세계를 풍요롭게하는 학생들, 졸업생 및 직원에게 영감을 불어 넣어 세계 수준의 학습 커뮤니티에서 가장 자극적이고 도전적이며 보람있는 대학 경험을 창조하십시오.


StratNav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BU2018 전략 계획 2012-18 가이드.


위의 대화식지도를 탐색하여 Fusion의 핵심 요소와 전략적 테마 및 인 에이 블러의 연결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본머스 대학교 역사상 가장 재미 있고 도전적인시기 인 퓨전에 대한 새로운 비전에 초점을 맞춘 여행으로 저와 함께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BU가 세계적인 수준의 교육, 연구 및 전문적 실천의 중심지로 서기 위해 추구하는 비전입니다. 창조, 공유 및 영감의 요소를 결합하여 진정으로 글로벌하게 도달 할 수있는 학습 커뮤니티입니다. 우리 학생들을위한 최고의 경험.


또한 서비스 우수성을 창출하고 직원 간의 협력과 협업에 대한 새롭고 활기찬 문화를 조성하고 학문 분야 간 장벽을 좁히고 전문가 서비스를 통해 지식, 아이디어 및 공통점을 공유합니다. 좋은.


우리가 비전을 공유한다면, 나는 이것이 무엇이든 모든 것이 진정으로 가능하다는 여정임을 확신합니다.


존 비니.


BU의 부총장.


위의 트랙 중 하나의 지점을 선택하여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너는에 들렀다.


생성 (C1)


우수하고 개인화 된 학생 경험을 제공하십시오.


A : 뛰어난 학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서는 학업 운영 및 제공에 대한 매핑을 정의하여 지속 가능하고 강력한 학문적 핵심을 창안하고 개발해야합니다.


B : 기업 정신과 혁신의 문화를 창조하십시오.


C : 강력한 프로그램 코호트 및 커뮤니티 정체성을 창출하십시오.


D : 스포츠, 문화 활동, 클럽 및 사회, 자선 및 자원 봉사 활동을 포함한 과외 활동을 통해보다 폭 넓은 경험을 쌓고 BU의 업적을 인정합니다.


E : BU 개발 문제에서 직원 및 학생 목소리가 들려오는 환경을 조성하십시오.


F : 모든 학생 / 직원 상호 작용에서 BU를 통해 코칭, 멘토링 및 개인 개발 문화를 창출하십시오.


너는에 들렀다.


생성 (C2)


세계적 수준의 학습 커뮤니티를 만드십시오.


A : Fusion을 통해 부문 내에서 학습 커뮤니티를위한 독창적 인 장소를 창출하고 세계 최고의 명성을 쌓을 수 있습니다.


B : 점점 더 국제화되고 대학원에 입학 할 수 있도록 학생의 신체를 재구성하십시오.


C : 지식의 공동 창작과 공동 제작이 우리 핵심에 포함되는 포괄적 인 학습 공동체를 만듭니다.


D : 지식 및 박사 과정의 공동 창작을 위해 우리 대학원에 투자하십시오.


E : 초기 경력 연구자 및 실무자를위한 성장의 기회를 제공하십시오.


너는에 들렀다.


생성 (C3)


전략적 지역, 지역, 국가 및 국제 파트너십을 개발합니다.


A : BU 내에서 Fusion에 기여하고 향상시키는 지역, 국가 및 지역 파트너십을 적극적으로 찾습니다. 파트너십이 퓨전을 향상시키는 지식의 양방향 교환을 제공하는지 확인하십시오.


B : 학문적으로 주도되는 강력한 국제 협력 파트너십을 개발하고 가치가있는 문화를 창출하는 데 투자하십시오.


C : 정책 개발, 경영 혁신, 자선 및 자원 봉사 활동에 기여함으로써 본머스, 풀, 도싯 및 주변 지역의 경제, 문화 및 사회 발전에 기여하십시오.


너는에 들렀다.


생성 (C4)


전 세계의 강력한 전문 및 학술 네트워크를 구축하십시오.


A : 직원 및 학생들이 네트워킹 및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참여할 수있는 기회를 만듭니다.


너는에 들렀다.


생성 (C5)


학생들의 경험에 세계화 의제를 포함시킴으로써 졸업생들이 문화적으로인지하고 국제적으로 움직이는 지 확인하십시오.


A : 융합 및 비 학술 활동의 일환으로 다른 문화를 통해 다양성에 노출되고 다른 문화에 통합 될 수 있습니다.


B : 점차 국제적으로 다양한 직원 및 학생 단체를 창설하십시오.


너는에 들렀다.


공유 (S1)


탁월한 교육, 연구 및 전문적인 실습을 융합하여 합계가 구성 요소 부품보다 큰 독창적 인 학업 경험을 창출하십시오.


A : Fusion을 사용하여 학업 포트폴리오의 통화가 시장 적합성을 가지며 점차 규제가 완화되는 고등 교육 시장에 투자하십시오.


B : 퓨전을 통해 우리의 강력한 학업 경험을 공유하고 퓨전이 학생의 경험을 보급하는지 확인하십시오.


C : 직원과 학생들이 지식의 창출과 보급을 공유하도록 격려하십시오. 이것은 학생들을 발전시킬 것입니다. 지적 엄격함 및 비판적 사고 능력을 향상시키고 협업 및 학제 간 학습을 극대화합니다.


D : 지식 교환을 통해 퓨전의 성과를 공유하기 위해 일반 대중과 모든 직업에 종사하십시오.


너는에 들렀다.


공유 (S2)


Fusion의 일환으로 학문 분야의 우수 분야에 대한 세계적 수준의 연구를 수행합니다.


A : 설립 및 신흥 BU 연구 분야에서 탁월한 문화에 투자하고 지속 가능한 연구 및 실행 환경을 위해 노력하십시오.


B : 사회 봉사를 통해 우리는 사회 전반에 걸친 대규모 연구 과제에 집중하고 상승시킬 것입니다.


C : 전 세계의 다른 연구 센터와의 자금 조달 및 입찰을 통해 사람들과 인프라에 투자하고 연구 및 교수법 기반을 키울 수 있습니다.


D : 지식과 기회를 공유함으로써 BU 공동체를 풍성하게하는 국제 협력 문화 및 학제 간 연구 및 실습을 개발합니다.


너는에 들렀다.


공유 (S3)


퓨전을 통해 우리는 실제 수준의 학습 기회와 취업 알선을 제공합니다.


A : 문제 기반의 실제 문제 해결 및 P2P 학습을 포함하는 취업 시장과 관련된 프로그램 내용 및 체험 학습 기회를 개발하십시오.


B : 고용주가 필요로하는 기술을 지속적으로 벤치마킹하고이를 퓨전 기반 커리큘럼에 반영합니다.


C : 직원 파견, 직원 및 학생의 국제 이동성 및 직원 개발을위한 기회를 창출하여 Fusion을 제공 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너는에 들렀다.


공유 (S4)


우리의 융합은 세계 수준의 시설에서 최신 기술을 사용하여 영감을주는 교육을 제공 할 것입니다.


A : 교육 혁신 분야에 선택적으로 투자하십시오.


B : 우리의 학습 환경이 세계적 수준의 학습 커뮤니티를 용이하게하고 지원하는지 확인하십시오.


C : 우리의 교육학 적 우수성을 존중하고 공유하고 사회 발전에서 교육의 역할을 인식하십시오.


D : BU의 프로필과 주요 혁신가의 역할을 개발하는 데있어 교육학 혁신의 역할을 인식합니다.


너는에 들렀다.


공유 (S5)


핵심 분야의 연구, 교육 및 전문 실습을 통해 사고 리더로 국제적으로 인정 받았습니다.


A : 우리의 연구 및 사고 리더십을 통해 사회와 미래의 의제를 형성하십시오.


B : 지역, 국가 및 국제 정책 개발에 대해 알리고 영향을줍니다.


C : 지역을 지원하고 향상시키기 위해 경제 성장과 경제 발전을 촉진한다.


너는에 들렀다.


영감을주는 (I1)


학생들이 변화하는 직장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킬 수있는 기술을 갖춘 유연한 미래를 준비하십시오.


A : 직원 및 학생들의 기업가 정신 및 혁신을 촉진하기위한 촉매제가되어야합니다.


B : 학업 및 경력 유연성을위한 기회를 확대하십시오.


C : 징계 적 경계를 초월한 대학원 학업 특성 개발.


D : 퓨전을 사용하여 직원과 학생들에게 평생 학습자가 될 수있는 운전, 기술 및 능력을 개발하도록 격려하십시오.


너는에 들렀다.


영감을주는 (I2)


모든 프로그램에 개인 및 전문 개발 기회를 구축하십시오.


A : 우리는 모든 프로그램에서 배치 및 업무 중심 학습 기회를 제공하고 최고 수준의 전문 기관 인정을 보장합니다.


너는에 들렀다.


영감을주는 (I3)


자신의 지적 엄격함, 비판적 사고, 전문성 및 탄력성으로 유명한 고용 가능한 졸업생을 찾고 있습니다.


A : 학생들이 자신과 기술과 지식, 그리고 그들의 역할과 가치를 사회에 효과적으로 홍보 할 수있게하십시오.


B : 학생들이 코스를 통해 진보 할 때 초기 직업 전문가로 취급되는 문화를 발전시킵니다. 자신의 커리어 목표를 추구하는 데있어서 직업적인 자부심, 탄력성 및 강인성을 개발합니다.


너는에 들렀다.


영감을주는 (I4)


직원들이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격려하십시오.


A : BU 2018을 제공 할 인력을 고무시키고 격려하며 지원하십시오.


B : Professoriate가 퓨전의 지도력에 영감을 불어 넣고 모든 직원이 최대한의 잠재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격려하십시오.


C : 탁월한 서비스로 입증 된 것처럼 모든 분야에서 협업 적, 상상력 적, 사전 예방 적으로 협력하는 학업 및 전문 분야의 우수 팀을 개발합니다.


D : 재능이 인정되고 보상받을 수 있도록 경력 개발 기회를 제공하십시오.


너는에 들렀다.


영감을주는 (I5)


우리 직원과 학생들이 세상을 풍성하게하도록 격려하십시오.


A : 동창들의 업적을 축하하고 그들이 어떻게 세상을 풍성하게했는지 보여주는 데 참여하십시오.


B : 사상 지도력을 통해 사회의 미래 의제를 형성합니다.


C : 우리 직원과 학생들이 전세계에서하는 공로를 인정하고 증진하며 축하하십시오.


D : 우리 직원과 학생들이 고등 교육의 혜택을 누릴 수있는 사람들에게 열망을 불러 일으킬 수있는 기여를 지원하고 개발하십시오.


너는에 들렀다.


높은 성과를내는 인력을 채용, 유지, 인식 및 개발하십시오.


A : 탁월한 직원 및 학생 경험을 제공 할 수있는 인력을 채용하고 보유하십시오.


B : 모든 직원을 격려하고 개발하여 직원이 우리의 비전을 전달할 수있는 역량을 확보하고 팀의 잠재력과 팀의 잠재력을 극대화 할 수있는 기회를 보장하십시오.


C : 역동적 인 환경에서 성공하기 위해 능력, 민첩성 및 창의성을 갖춘 고성능 문화를 구현하십시오.


D : 높은 성과, 잠재력 및 인도를 인정하는 임금, 보상 및 인정 구조를 개발합니다.


너는에 들렀다.


직원들이 뛰어난 학생 경험을 제공하고 잠재력을 발휘하도록 유도하고 격려하십시오.


A : 직원이 우수한 학생 경험과 BU 개발에 몰입하고 의지 할 수있게합니다.


B : 우리의 비전에 부합하는 BU의 모든 수준에서 명확하고 가시적이며 역동적 인 리더십을 확보하십시오.


너는에 들렀다.


일하기 좋은 곳이어야합니다.


A : 조직의 민첩성과 혁신을 향상시킵니다.


B : 직원 만족도가 영국 최고의 고용주와 비교되는 우수한 근무처로 널리 인식됩니다.


C : 직원 복지를 가능하게하고 지원하는 작업 환경을 유지하고 향상시킵니다.


D : 다양하고 종사하는 인력의 혜택을 실현하십시오.


너는에 들렀다.


훌륭한 서비스 문화를 제공하십시오.


A : 모든 활동을 통해 모든 이해 관계자에게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하십시오.


B : 서비스 및 프로세스 개발에 사용자 중심 접근 방식을 채택하십시오.


C : 우리는 탁월한 서비스 분야에서 영국의 고등 교육 부문에서 확실한 리더로 인정 받게 될 것입니다.


D : 2015 년까지 실제 수준의 서비스 우수성이 단계적으로 변경 될 것입니다.


너는에 들렀다.


금융 (F1)


비전을 확보하고 전략적으로 중요한 우선 순위를 확보하기 위해 자원을 효율적으로 사용하십시오.


A : 대학 전반에 걸쳐 생산성을 높이고 대학 전체에 돈을위한 가치와 성과 문화를 포함 시키십시오.


B : 대학의 미래 요구를 충족시킬 수있는 생산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C : 개발 및 투자가 비전 전달에 집중되도록합니다.


D : 접근 방식과 자금 효율성의 일관성을 보장하기 위해 재무 전략을 다른 모든 전략과 연계하십시오.


너는에 들렀다.


금융 (F2)


재정적 지속 가능성을 보장하십시오.


A : 합의 된 재정적 위험 모델 내에서 대학의 재정적 안정을 보장하십시오.


B : 대학의 장기 재정적 생존 능력 유지.


C : 비전 & 성과를 달성하기 위해 적절한 자금을 확보하십시오. 가치.


D : 모든 전략적 대안을 비판적으로 검토하고 관련 위험을 관리합니다.


너는에 들렀다.


환경 (E1)


세계적 수준의 성과를 지원할 수있는 세계적 수준의 시설을 제공하십시오.


A : 우리는 시설 및 인프라의 지속적인 개선을 위해 부동산 개발 및 유지 보수에 투자 할 것입니다.


B : 두 캠퍼스의 중심에있는 직원과 학생들을위한 공동 학습 환경을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둔 유연한 학습 및 사회적 공간에 투자하고 개발하십시오.


C : 연구 및 교육 시설에 대한 부동산 투자를 통해 탁월한 학업 우수 분야에 차별적으로 투자합니다.


D : 다른 사람들과 협력하여 영국 내의 모든 고등 교육 기관에 필적하는 학생 수용 시설을 개발합니다.


E : BU가 저렴하고 지속 가능하며 안전한 부지를 운영하는지 확인하십시오.


F : 주요 서비스에 대해 주 7 일 24 시간 액세스가 가능하도록 학생과 교직원의 요구에 응할 것입니다.


G : 우리는 IT의 개발 및 유지 관리에 투자하여 서비스 및 인프라의 지속적인 개선과 탄력성을 보장합니다.


H : 행정 시스템의 학생 및 직원 경험을 향상시키고 동시에 조직에 대한 비용 절감을 가져 오는 IT 시스템을 개발할 것입니다.


너는에 들렀다.


환경 (E2)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줄이십시오.


A : 탄소 배출량을 줄입니다.


B : 폐기물 관리 및 물 감소를 포함한 환경 관리의 모든 측면에서 BU의 우수한 자격 증명을 유지하십시오.


C : 기업의 사회적 책임이 강한 조직으로 인정 받으십시오.


BU 연구 블로그.


본머스 대학교의 최신 연구 및 지식 교환 뉴스.


태그 / 전략


BEIS는 Global Challenges Research Fund에 대한 전략을 발표합니다.


비즈니스, 에너지 및 산업 전략 부는 Global Challenges Research Fund에 대한 전략을 발표했습니다.


유엔 지속 가능 발전 목표를 달성하고 비상 사태에 신속하게 대응하기 위해 기금이 연구를 어떻게 촉진 할 것인지를 설명합니다. GCRF는 2016 년에 시작되었으며 2016 년에서 2021 년 사이에 영국 대학 및 연구 기관을 통한 공동 연구 및 혁신에 15 억 파운드를 투자 할 것입니다.


GCRF에 대한 영국 전략은 여기서 읽을 수 있습니다. 연구 및 혁신 : 공식 개발 원조 (ODA)에 대한 의도 진술은 여기서 읽을 수 있습니다.


Research Professional은 여기에서 찾을 수있는 두 가지 문서에 대한 유용한 요약을 제공했습니다.


2017 년 1 월 30 일


내셔널 트러스트 연구 전략 2017 & # 8211; 2021.


National Trust는 향후 4 년간 연구 전략을 발표했습니다. 여기에서 전체 내용을 읽을 수 있습니다.


이 전략은 우선 순위, 협업, 지식 교환 및 자금 조달을 강조합니다.


2015 년 10 월 26 일


연구 집약적 인 대학의 안심의 영향.


올해 초 영국 전역의 많은 학자들이 2 년 동안 수석 연구원 및 연구 리더 조사 (PIRLS)를 완료했습니다. BU 학계의 답변을 살펴보면, 연구와 교육의 주제에 대한 많은 상충되는 응답에 주목하고 싶었습니다. BU에 대한 가치는 물론 부문 전반에 걸쳐 많은 가치가있었습니다. 일부 응답자들은 주요 관심사는 교육, 학생 경험 향상, 학생 관리 등으로보고했으며 반면에 다른 연구 활동은 교육에 앞서 가치가 있다고 생각했으며 지난 10 년 동안의 제도적 발전은 연구의 이점으로 작용했다고보고했습니다.


내부 관점에서 나는이 흥미로운 점을 두 가지 주요 이유로 발견했습니다.


1. BU 전략은 융합에 중점을 둡니다. 교육, 연구 및 전문 직업의 동등한 중요성과 이들이 서로를지지하고 강화하는 방법.


2. 그것은 연구 대 교육의 경우인가? 즉, 각각 시간을두고 경쟁하는 두 가지 개별 활동입니까? 아니면 상호 지원적인 활동입니까?


그러나 외부 적으로 살펴보면, 지난 50 년 동안이 분야는 연구 지향적 인 대학을, 따라서 연구 지향적 인 학문의 역할을 이상적인 모델로 모으고 있음이 분명합니다. 연구 표가 지배적 인 역할을하는 대다수의 리그 테이블이 구축되는 방식에서이를 볼 수 있습니다. 우리는 엘리트와 함께 대학의 층화에서 그것을 볼 수 있습니다. 기관은 연구 집약적 인 기관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이들 기관에 유입되는 연구에 대한 자금 지원 및 후원으로 연구 방향을 유지할 수있게되었습니다.


그러나 이것의 결과는 무엇입니까? HE 부문에 미치는 영향은 무엇입니까?


우선, 그것은 틀림없이 아무 것도 존재할 필요가없는 기관들과 아카데미 사이에서 층화 된 계층 구조를 만들었다. 아카데미아에는 전체적으로 직업에 의해 다루어 져야 할 여러 가지 다양한 임무가 있습니다. 성배로서의 연구에 중점을 둔 것은 대학의 다양성과 다양성을 평가 절하하고 사회 발전에서 그들이하는 역할을 저해합니다.


둘째로 연구 집약적 인 대학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고등 교육의 경영자 정신이 높아지는 것, 즉 고등 교육 및 연구가 효율적이고 생산적이며 측정 가능해야한다는 점과 관련이있다. 이것 자체로 정책은 나쁜 것이 아닙니다. & # 8211; 우수한 교수법은 연구에 달려 있으며, 평판은 학술적 결과에 기반하며, 평판은 학생과 직원을 유치하는 기관의 능력에 영향을 미칩니다. 이것은 상당량의 수입을 올리고 연구 활동이 학계의 핵심 부분 (어떤 경우에는 대다수)을 확보 할 수있는 연구 집약적 기관을 선호합니다. 역할. 그러나 연구 모델이 적합하고 작동하는 교육 기관은 거의 없으며 교육 (일의 대부분), 연구 (대개 직장의 작은 부분)와 교육 사이의 긴장을 야기하기 때문에 소수의 상위에없는 사람들에게는 해가됩니다 시간 / 에너지. 나는 학교 생활의 최상층에있는 학자들의 삶이 장미 빛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수행 할 압력, 점점 더 많은 기금 모금, 최고의 저널에 더 나은 품질의 논문 제작 등 엄청난 노력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교수와 연구와 시간 사이의 긴장이 매우 현실적인 BU와 같은 대학에서 경험할 수있는 다른 유형의 압력입니다. Goffman은 정신병 환자의 도덕적 경력만큼 복잡하고 어려움을 겪는 등 학문적 경력이 있다고 언급하면서 이러한 긴장감을 설명했습니다.


나는이 해답을주는 해답이 무엇인지 확신 할 수 없다. 가능성은 없지만 긴장이 남아있을 가능성이 있지만 BU의 융합 전략과 새로운 학업 경력 프레임 워크는 적어도 내부적으로 모든 활동이 동등하게 가치있게 평가되어야합니다. 이 게시물의 정보는 새로운 것이 아니지만 때때로 다음 절을 결정하기 전에 절벽에서 물러나 긴장을 인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우리는 연구 중심 대학의 게임을 계속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왜냐하면 이것이 분야가 점차 커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우리는 BU에 적합한 방식으로해야하며, 우리 모두를 묶어 놓지는 않습니다. 매듭. 이견있는 사람?


2015 년 1 월 13 일


새해 & # 8217;의 연구 결의안 # 3 & # 8211; 연구 전략을 계획하십시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일하러 돌아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번 주에 매일 우리는 새해의 연구 결의안을 게시하여 여러분이 사물의 진동에 돌아갈 수 있도록 도와 드리겠습니다. 오늘의 해결책은 연구 전략을 계획하는 것입니다.


왜? & # 8211; 당신의 시간과 노력이 가장 효과적이고 유리한 방법으로 활용되도록하기 위해서는 최신 연구 전략이 있어야합니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연구를 어떻게 발전시키고 싶은지, 내년, 3 년, 5 년, 15 년 등 당신의 목표가 무엇인지, 거기에 가기 위해 취해야 할 조치들에 관한 계획을 세워야합니다. 자금 지원 (내부 및 외부), 출판 및 수년간의 경력 개발을 지원할 대중 참여와 같은 기타 활동을 다루어야합니다.


방법? 아래의 단계를 통해 작업하는 데 최소 2 시간 이상이 걸리고 상당히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단기 및 장기 연구 경력 개발을위한 계획과 구조를 제공 할 것이기 때문에 이들을 통해 일하면서 배당금을 지불하게됩니다.


이용 가능한 지원 및 교수진의 연구 전략에 대해 알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BU & # 8217; 연구 라이프 사이클의 1 단계 & # 8211; 연구 전략. 여기에는 RKEO의 지원, 향후 자금 지원 요청 및 정책 뉴스 / 문제에 대한 수평 적 스캔, BU가 제공하는 학업 개발 계획의 지원을 포함하여 연구 전략을 설계 할 때 사용할 수있는 지원 및 리소스가 요약되어 있습니다. 또한 최신 버전의 교수 전략에 대한 링크도 제공합니다.


계획을 작성하십시오. 귀하의 궁극적 인 목적이 무엇인지 스스로 묻는 것으로 시작하십시오. 다음과 같을 수 있습니다.


& # 8211; 공동 EU 프로젝트의 주도 파트너가 될 것입니다.


& # 8211; 연구 센터 또는 연구소 설립 및지도


& # 8211; 저널에 기사를 게시하는 것.


& # 8211; 주요 국제 회의에서 기조 연설자가 되십시오.


& # 8211; 귀하의 연구가 국가 정책의 변화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 # 8211; 당신의 연구가 지역 공동체에서 중요한 이익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 # 8211; 다른 나라의 유수 대학에 선임 연구원으로 입학하기.


이러한 목록을 작성한 후에는이를 달성하고자 할 때 현실적인 날짜를 입력하십시오.


그런 다음 거꾸로 작업하고 각 작업을 달성하기 위해 목표를 세우면서 필요한 단계를 확인하십시오.


예를 들어 목표가 공동 EU 프로젝트를 이끌어내는 것이라면 다음을 수행해야합니다. Horizon 2020 및 EU 전략에 완전히 정통하고, 네트워크에 가입하고 (이상적으로는 EU의 성공을 거둔 네트워크에 가입하는 것), 몇 가지 파일럿 연구를 수행하고, 소규모 연구 보조금 (데이터 수집 및 실적 기록)에 도움을주기위한 내부 자금 지원 (Fusion Investment Fund 또는 URA 프로그램을 통해) 신청, 계약 연구 수행을 위해 비즈니스 / 산업계 참여 , KTPs, 컨설팅 등 (프로필을 만들고 연결하고, 실적을 쌓으며, 실제 사례 연구를 통해 교수법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높은 순위의 저널에 자신의 작품을 게시하고 자유롭게 작품을 사용할 수있게하십시오. 공개 출간 기금 및 BURO를 통해), 귀하의 네트워크를 사용하여 귀하와 함께 EU와의 자금 조달을 위해 작업 패키지 리더로서, 연구 휄로우 십을 신청하고, 공공 참여 활동을 수행하십시오.


적절한 경우 자신에게 성공 대책을 세우고 세부 사항을 추가하십시오. 예를 들어, 중간 목표 중 하나가 저널에 게시하는 경우 연구 분야와 밀접하게 관련된 저널 순위가 높은 저널 (예 : Web of Sciences 또는 Scopus의 저널 Q1)을 식별하고 구체적으로 중간 목표를 설정하십시오 이 저널 중 하나에 게시하십시오.


중간 작업을 검토하고이를 달성하는 데 필요한 지원에 대해 생각하십시오. 추가 지원이 귀하가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됩니까? 어쩌면 산업계 멘토가 도움이 될까요? 이것을 계획에 추가하십시오.


계획을 현실로 만들기 위해 당신을지지 할 수있는 사람들과 계획 (또는 그것의 적어도 일부)을 공유하십시오. 예를 들어 지평선 스캐닝, 잠재 자금 및 전화 식별, 아이디어 형성 등을 도와 줄 수있는 RKEO의 Research Facilitators와 장기 입찰 계획을 공유하십시오. 계획의 주요 사항을 담당 매니저 및 부딘 딘 리서치와 공유하십시오 시간, 지원 및 자원으로 당신을 도울 수 있습니다.


일단 계획을 확정했다면 계획을 우회하지 말고 정기적으로 진척 상황을 점검하십시오.


추가 정보 출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BU의 RKE 전략 & # 8211; 마감 시간 연장!


RKE에 대한 제도 개발 계획 초안에 대한 의견 제출 기한이 1 월 17 일 금요일까지 연장되었습니다.


2013 년에 제공 계획 프로세스의 일환으로 BU의 연구 및 지식 교환 (RKE)을위한 제도 개발 계획 초안이 작성되었습니다. 이 문서의 목표는 BU2018 전략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RKE 활동을 개발하고 지원하기위한 장기 계획을 수립하는 것이 었습니다. 목표는 2014 년 초부터 계획을 선동하는 것입니다.


이 계획은 UET, URKEC 및 현재까지 약 20 명의 학계에서 초안을 작성하여 도로 테스트를 마쳤습니다. 우리는 현재 계획 전체와 계획의 특정 요소에 대한 학계의 의견을 구하고 있습니다. 귀하의 의견, 의견 및 아이디어는 RKE 활동이 장기적으로 어떻게 지원되고 개발되는지에 대한 청사진이 될 최종 버전에 반영 될 것입니다.


피드백과 토론은 온라인으로 진행됩니다. 사이트에 액세스하면 전체 계획을 읽고 의견과 제안을 구하는 핵심 요소를 볼 수 있습니다.


주제 중 하나를 클릭하면 제도 개발 계획의 일환으로 제안 된 내용에 대한 간략한 요약이 제공됩니다. 이 텍스트 아래에 동료가 남긴 이전 의견이 표시됩니다. 자신의 견해와 제안을 나타내는 답변을 추가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것은 특히 중요하며 학계 공동체가 지원 및 개발 메커니즘을 형성하도록 보장합니다. 기밀로 의견을 보내고 싶다면 John Fletcher 교수에게 Julie Northam에게 의견을 보내주십시오.


이 웹 사이트의 목적은 전체 계획 및 확인 된 핵심 요소에 대한 토론을 용이하게하는 포럼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리서치 블로그에 의견을 추가하는 것과 동일한 방식으로 피드백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댓글을 추가하면 다른 모든 시청자에게 표시됩니다. 사이트는 암호로 보호되며 암호는 직원 인트라넷의 BU 직원 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피드백 운동은 11 월 28 일부터 1 월 17 일까지 진행됩니다. 최종 버전의 계획은 2014 년 초에 모든 직원에게 배포 될 예정입니다.


이 사이트는 BU 직원 만이 기여할 수 있도록 암호로 보호되어 있습니다. 비밀 번호에 액세스하려면 직원 인트라넷의 이야기를 참조하십시오 : staffintranet. bournemouth. ac. uk/news/news/thismonth/rkefeedbackneeded. php.


귀하의 저작물을 출판하기위한 전략적 접근법이 출판되었습니다.


Phil Ward (University of Kent)가 작성한 전략적 접근 방식에 관한 전략적 접근법과 Frances Bell (Leicester 대학) (출판 전략 개발)의 프레젠테이션을 이번 주에 매우 훌륭한 기사로 읽었습니다. 다음 REF 운동 (REF 2020 일 가능성이 있음)에 대한 평가 기간이 끝나면 개인 출판 전략에 중점을 둘 필요가 있습니다. 이 게시물은 개인 출판 전략에 대한 주요 메시지와 조언을 공유합니다.


출판 전략을 가지고 매년 또는 2 & # 8211; 연구 방향 개발 방향과 프로필 작성에 도움이되는 간행물을 명심하십시오. 이것으로부터 우회해서는 안됩니다! 전략에는 다양한 미디어와 채널이 포함되어야합니다. 여기에는 귀하의 목표 (다음 주, 1 년, 5 년 등), 불확실성 및 개발 필요성, 그리고 이용 가능한 자원에 대한 정보가 포함되어야합니다 (예 : 멘토, 제출 전에 논문의 동료 검토, 접근 오픈 액세스 요금 자금 등). 목표에 따라 진행 상황을 정기적으로 점검해야합니다.


균형 잡힌 출판물 포트폴리오 & # 8211; 균형 잡힌 출판 포트폴리오를 시도하고 개발하십시오. 일류 저널을 항상 타겟팅해야 할 필요는 없으며 때로는 여러 요소의 균형을 맞추어야합니다.


잠재 고객 : 누구에게 호소하고 싶습니까? 너는 너의 협소 한 학문적 인 경계를 넘어서 생각하고 있느냐, 아니면 그것에 집중해서 집중해야 하는가? 영향 : 귀하의 연구 결과가 학계 밖에서 느껴지 길 원하십니까? 경력 진행 : 발행물이 강력한 이력서 개발에 도움이됩니까? REF : 출판물은 귀하의 분야에 강력하고 긍정적 인 기여를합니까? 타이밍 : 당신이 빨리 뭔가를 꺼내야할까요, 아니면 분야를 변화시키는 연구에서 더 오래 일해야할까요? 공동 저자 : 공동 저자가 귀하의 출판 기록에 도움이되거나 방해가됩니까? 오픈 액세스 : REF에 점점 더 중요해질 것입니다. 그러나 귀하의 인용 및 연구 영향에 도움이 될만한 가치가 있습니까?


올바른 저널 선택하기 & # 8211; & # 820; 오른쪽 저널 & # 8217; 은 종종 고 영향도 요인이있는 것으로 간주되지만 이것은 고풍스럽고 다소 논란의 여지가 있으며 2 년 내지 5 년 동안의 평균 인용 횟수를 기반으로합니다. 이 시스템은 학대에 노출되어 있으며 학문 분야마다 다양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여전히 ​​존경의 거친 준비 지표로 볼 수 있습니다.


다음 비디오는 Karin Dumstrei, EMBO Journal의 수석 편집자가 작성한 것입니다. 그녀가주는 팁을보고 듣기 위해 3 분 정도의 시간을 할애 할 가치가 있습니다!


저널 기사 작성에 대한 그녀의 조언은 항상 다음과 같습니다.


당신을 흥분시키는 프로젝트를 선택하십시오; 좋은 이야기를 들려주세요. 올바른 저널을 선택하십시오. 세 가지 & # 821; ts & # 8217; 즉 dont & # 8217;을 피하십시오. 당신의 사건을 과장하거나 다른 사람들을 무시하거나 데이터를 보류하십시오. 귀하의 데이터 & # 8211; 즉 당신이보고 싶은 것보다 당신이 보는 것을 말하십시오.


영향력있는 저널은 더 많은 잠재 고객을 보유하는 경향이 있으므로 다음을 수행해야합니다.


전문 용어를 피하십시오. 메시지에 집중하라. 짧은 기사 작성 (예 : 과학 기사는 일반적으로 3-4 페이지); 너무 많은 세부 사항을 피하십시오. 추가 자료는 & # 8216; 보충 자료 & # 8217;에서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제목 : 매력적이긴하지만 짧게 유지하고 기술 용어는 피하십시오. 또한 제한된 도달 범위와 연구의 중요성에 대한 인상을 줄 수있는 용어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 # 8216; 현지 사례 연구 & # 8217; 또는 작은 조사. & # 8217; 이야기 : 훌륭하고 응집력 있고 논리적 인 기사 라운드 구조로 기사를 구성하십시오. & # 8217; 단계 변경 : 연구를 중요하게 만드는 요소를 강조하십시오. & # 8216; 단계 변경 & # 8217; & nbsp; 점진적 진보보다는; & # 8217; 결론 및 평가 : 강력하고 설득력 있고 결정적인 결론은 종이 영향력을 발휘하기 위해 필수적입니다. 표지 편지 : & # 8216; 판매 & # 8217; 당신의 기사 및 특히 그것이 당신이 표적으로하는 전표를 위해 맞은 지 왜; 의견 : 가능한 한 많은 비판적 평가를 받으십시오. 거절 : 결코 대답을하지 마십시오. 거절은 과정의 피할 수없는 부분입니다. 낙담하지 말고 논평과 비판을 듣고 다시 제출하십시오.


게시 전략에서 소셜 미디어의 역할을 고려하십시오. & # 8211; 소셜 미디어는 연구의 학문적, 사회적 영향을 극적으로 증가시키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트위터 사용의 이점에 대한 필자의 이전 글을보십시오.) 트위터와 같은 소셜 네트워킹 플랫폼은 자신의 블로그를 작성하거나 다른 블로그에 게시물을 기고하거나 다른 사람들이 작성한 게시물에 댓글을 달아 블로그와 마찬가지로 조사를 홍보하고 공유하는 데 탁월합니다. 귀하의 출판 전략은 소셜 미디어 아울렛을 포함해야합니다. 출판 전략의 일환으로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조언은 Sally Gates (R & KEO)에 문의하십시오.


BU의 RKE 전략을 수립 해보십시오.


2013 년에 제공 계획 프로세스의 일환으로 BU의 연구 및 지식 교환 (RKE)을위한 제도 개발 계획 초안이 작성되었습니다. 이 문서의 목적은 BU2018 전략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RKE 활동을 개발하고 지원하기위한 장기 계획을 수립하는 것이 었습니다. 목표는 2014 년 초부터 계획을 선동하는 것입니다.


이 계획은 UET, URKEC 및 현재까지 약 20 명의 학계에서 초안을 작성하여 도로 테스트를 마쳤습니다. 우리는 현재 계획 전체와 계획의 특정 요소에 대한 학계의 의견을 구하고 있습니다. 귀하의 의견, 의견 및 아이디어는 RKE 활동이 장기적으로 어떻게 지원되고 개발되는지에 대한 청사진이 될 최종판에 반영 될 것입니다.


피드백과 토론은 온라인으로 진행됩니다. 사이트에 액세스하면 전체 계획을 읽고 의견과 제안을 구하는 핵심 요소를 볼 수 있습니다.


주제 중 하나를 클릭하면 제도 개발 계획의 일환으로 제안 된 내용에 대한 간략한 요약이 제공됩니다. 이 텍스트 아래에 동료가 남긴 이전 의견이 표시됩니다. 자신의 견해와 제안을 나타내는 답변을 추가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것은 특히 중요하며 학계 공동체가 지원 및 개발 메커니즘을 형성하도록 보장합니다. 기밀로 의견을 보내고 싶다면 Julie Northam에게 의견을 보내주십시오.


이 웹 사이트의 목적은 전체 계획 및 확인 된 핵심 요소에 대한 토론을 용이하게하는 포럼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리서치 블로그에 의견을 추가하는 것과 동일한 방식으로 피드백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댓글을 추가하면 다른 모든 시청자에게 표시됩니다. 사이트는 암호로 보호되며 암호는 직원 인트라넷의 BU 직원 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피드백 운동은 11 월 28 일부터 1 월 10 일까지 진행됩니다. 최종 버전의 계획은 2014 년 초에 모든 직원에게 배포 될 예정입니다.


이 사이트는 BU 직원 만이 기여할 수 있도록 암호로 보호되어 있습니다. 비밀 번호에 액세스하려면 직원 인트라넷의 이야기를 참조하십시오 : staffintranet. bournemouth. ac. uk/news/news/thismonth/rkefeedbackneeded. php.


2013 년 12 월 16 일


BU의 RKE 전략을 세우십시오.


2013 년에 제공 계획 프로세스의 일환으로 BU의 연구 및 지식 교환 (RKE)을위한 제도 개발 계획 초안이 작성되었습니다. 이 문서의 목적은 BU2018 전략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RKE 활동을 개발하고 지원하기위한 장기 계획을 수립하는 것이 었습니다. 목표는 2014 년 초부터 계획을 선동하는 것입니다.


이 계획은 UET, URKEC 및 현재까지 약 20 명의 학계에서 초안을 작성하여 도로 테스트를 마쳤습니다. 우리는 현재 계획 전체와 계획의 특정 요소에 대한 학계의 의견을 구하고 있습니다. 귀하의 의견, 의견 및 아이디어는 RKE 활동이 장기적으로 어떻게 지원되고 개발되는지에 대한 청사진이 될 최종판에 반영 될 것입니다.


피드백과 토론은 온라인으로 진행됩니다. 사이트에 액세스하면 전체 계획을 읽고 의견과 제안을 구하는 주요 요소를 볼 수 있습니다.


주제 중 하나를 클릭하면 제도 개발 계획의 일환으로 제안 된 내용에 대한 간략한 요약이 제공됩니다. 이 텍스트 아래에 동료가 남긴 이전 의견이 표시됩니다. 자신의 견해와 제안을 나타내는 답변을 추가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것은 특히 중요하며 학계 공동체가 지원 및 개발 메커니즘을 형성하도록 보장합니다. 기밀로 의견을 보내고 싶다면 Julie Northam에게 의견을 보내주십시오.


이 웹 사이트의 목적은 전체 계획 및 확인 된 핵심 요소에 대한 토론을 용이하게하는 포럼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리서치 블로그에 의견을 추가하는 것과 동일한 방식으로 피드백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댓글을 추가하면 다른 모든 시청자에게 표시됩니다. 사이트는 암호로 보호되며 암호는 직원 인트라넷의 BU 직원 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피드백 운동은 11 월 28 일부터 1 월 10 일까지 진행됩니다. 최종 버전의 계획은 2014 년 초에 모든 직원에게 배포 될 예정입니다.


이 사이트는 BU 직원 만이 기여할 수 있도록 암호로 보호되어 있습니다. 비밀 번호에 액세스하려면 직원 인트라넷의 이야기를 참조하십시오 : staffintranet. bournemouth. ac. uk/news/news/thismonth/rkefeedbackneeded. php.


2013 년 12 월 9 일


BU의 RKE 전략을 세우십시오.


2013 년에 제공 계획 프로세스의 일환으로 BU의 연구 및 지식 교환 (RKE)을위한 제도 개발 계획 초안이 작성되었습니다. 이 문서의 목표는 BU2018 전략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RKE 활동을 개발하고 지원하기위한 장기 계획을 수립하는 것이 었습니다. 목표는 2014 년 초부터 계획을 선동하는 것입니다.


이 계획은 UET, URKEC 및 현재까지 약 20 명의 학계에서 초안을 작성하여 도로 테스트를 마쳤습니다. 우리는 현재 계획 전체와 계획의 특정 요소에 대한 학계의 의견을 구하고 있습니다. 귀하의 의견, 의견 및 아이디어는 RKE 활동이 장기적으로 어떻게 지원되고 개발되는지에 대한 청사진이 될 최종판에 반영 될 것입니다.


피드백과 토론은 온라인으로 진행됩니다. 사이트에 액세스하면 전체 계획을 읽고 의견과 제안을 구하는 핵심 요소를 볼 수 있습니다.


주제 중 하나를 클릭하면 제도 개발 계획의 일환으로 제안 된 내용에 대한 간략한 요약이 제공됩니다. 이 텍스트 아래에 동료가 남긴 이전 의견이 표시됩니다. 자신의 견해와 제안을 나타내는 답변을 추가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것은 특히 중요하며 학계 공동체가 지원 및 개발 메커니즘을 형성하도록 보장합니다. 기밀로 의견을 보내고 싶다면 Julie Northam에게 의견을 보내주십시오.


이 웹 사이트의 목적은 전체 계획 및 확인 된 핵심 요소에 대한 토론을 용이하게하는 포럼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리서치 블로그에 의견을 추가하는 것과 동일한 방식으로 피드백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댓글을 추가하면 다른 모든 시청자에게 표시됩니다. 사이트는 암호로 보호되며 암호는 직원 인트라넷의 BU 직원 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피드백 운동은 11 월 28 일부터 1 월 10 일까지 진행됩니다. 최종 버전의 계획은 2014 년 초에 모든 직원에게 배포 될 예정입니다.


이 사이트는 BU 직원 만이 기여할 수 있도록 암호로 보호되어 있습니다. 비밀 번호에 액세스하려면 직원 인트라넷의 이야기를 참조하십시오 : staffintranet. bournemouth. ac. uk/news/news/thismonth/rkefeedbackneeded. php.


2011 년 10 월 17 일


연구와 대학의 역할 & # 8230;


지난 주 Guardian은 21 세기 대학의 역할에 대한 이야기와 연립 정부의 고등 교육 개혁이 대학의 목적에 대해 어떻게 제기하고 있는지 이야기했습니다 (& nbsp; 대학은 무엇입니까? & nbsp; , 2011 년 10 월 10 일). 그리고 이것이 제가 왜 우리가 모두 여기에 있는지, BU와 같은 대학의 역할이 무엇인지, 그리고 연구가이 모든 것에 적합하다는 것을 생각하게 만듭니다 ...?


대학의 역할은 19 세기 이래 토론되어 왔습니다. 뉴만 추기경 (Newman) 추기경은 1852 년에 대학의 유일한 기능은 보편적 지식을 가르치는 것이 었으며, 학습 대학이라는 아이디어를 구체화하는 것이라고 썼다. Newman은 지식이 사회에 대한 인식 된 사용을 위해서가 아니라 가치 있고 중요하다고 믿었습니다 (이것은 연구 영향의 중요성에 대한 현재의 생각, 공공 책임 성 및 사회에 대한 연구 결과의 가치와는 매우 다르며, 뉴만이 무의미한 것으로 생각했을지도 모르는 문제!). 대학에서의 연구의 중요성에 대한 Newman의 연구에는 많은 것이 없었지만, 프 러시안 교육부 장관 Wilhelm von Humboldt이 '연구 대학'이라는 개념을 썼다가 결국 본토 유럽에서 주연 역할을하기 시작했습니다. 베를린 훔볼트 대학 설립 Napoleonic Wars 사건 이후 폰 훔볼트 (Henry Humboldt)의 견해는 연구 대학이 학부 과정의 대학원 연구의 우선 순위 결정을 통해 국가 재건을위한 도구였습니다. 이 모델은 곧 유럽, 미국 및 일본의 나머지 부분에 대한 청사진이되었습니다. 아마 Russell Group 대학은 오늘날에도 2 백 년 전 본 훔볼트가 생각한 것과 비슷한 방식으로 구조화되어 있습니다.


20 세기로 나아가면서 우리는 '현대 대학'을 쓴 미국 교육가 Abraham Flexner를 만나게됩니다. Flexner의 관점에서 볼 때, 대학은 우수성을 추구 할 책임이 있으며, 학술 직원은 연구실에서 교실로 원활하게 이동할 수 있으며 다시 되돌아 갈 수 있습니다. 많은 대학 전략에서 탁월한 성과를 추구하며 REF2014 지침의 일부로 REF 팀이 전달하는 메시지와 매우 유사합니다. 연구와 교육의 결합은 많은 영국 대학의 현재 구조와 유사하게 들립니다.


그러나 21 세기 대학의 복잡성을 고려하면 이러한 모든 견해는 너무 단순합니다. 오늘날의 대학교는 훨씬 더 많은 학점을 가지고 있으며 대학의 세 가지 아이디어가되어야합니다. 학습, 연구 및 현대. David Willetts 대학 부장관은 대학을 "지식의 국경을 앞당기 고"사람들의 삶을 변화시키는 기관으로 묘사하며 사회와 경제에 크게 기여하고 있습니다. 피터 매카 퍼리 (Peter McCaffery)는 대학들이 이제 네 가지 역할을 정기적으로 포함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일반 교육의 마지막 단계) 전문 학교 (엘리트 노동자의 훈련) 지식 공장 (과학 기술과 이데올로기의 생산) 문화 기관 (우리 개인의 표현과 집단적 감각)


이것은 대학들이 취할 수있는 막대한 대가이지만, 일하기 좋은 곳입니다!


소수의 영국 대학교의 사명 선언문을 간략히 살펴보면 앞에서 언급 한 모든 학자들의 견해에 기반한 공통된 목적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 최고 수준의 국제 수준에서 교육, 학습 및 연구를 통해 사회에 공헌하는 것"(케임브리지) "... 지식과 이해를 추구하고 공유하는 것, 개인과 사회 모두를 돕기 위해 잠재력 "(브리스톨)"... 국제 구별과 영향에 대한 연구, 학습 및 교육을 추구 "(카디프)


새로운 지식과 새로운 아이디어의 창조와 공유는 많은 현대 대학의 주요 목적이되었습니다. 북부와 서부 유럽 및 북미에서 대학은 지식 (연구를 통한)과 지식의 핵심적 공유자 (교수를 통한)의 핵심 생산자가되었습니다. 브리스톨 대학의 부총장 인 에릭 토마스 (Eric Thomas)는 대학은 컴퓨터, 웹, DNA 구조, 돌리 (Dolly)와 같은 사회의 혁신과 혁신의 대다수를 창안 한 우리 사회의 지식 엔진이라고 주장합니다. 양, 그리고 광섬유 케이블. 우리는 이러한 돌파구가 없으면 어디에있을 것이며, 대학 연구 없이는 그렇게 빨리 올 것입니까?


지식 창조가 번성하는 환경의 일부가되어 학부 및 대학원 수준의 학생에게 독특하고 놀라운 학습 경험을 제공합니다. BU는 연구, 교육 및 전문적인 실습의 융합에 초점을두고 지속적이고 가치있는 지식 교환 (BU2018)을 통해 이러한 유형의 환경을 조성합니다.


연구에 참여함으로써 학자들은 자신의 지식이 최첨단이며 관련성이 있으며 학생들이 양질의 학습 경험을 받고 고품질의 전문적 실무를 수행 할 수 있도록 보장 할 수 있습니다. 연구에 더욱 관심이 있다면 연구 개발 부서 (Research Development Unit)와상의하십시오.


마지막으로 & # 8230; What do you think the role of the twenty first century university is??


Hot off the press this week – 4 new EU calls for proposals and tenders!


Information, Training & Assistance Centres in Latin America: Proposals should ensure the visibility of European satellite navigation activities, monitor local satellite navigation initiatives and support the EU satellite navigation industry through support of information, training and assistance centres and activities, in Latin America. Deadline 15.09.11.


Youth Support Systems: This call for proposals aims at supporting partnerships with regions, municipalities, civil society actors and bodies active in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in order to develop over the long-term projects which combine various measures of the ‘Youth in Action’ programme. This mechanism aims at encouraging synergies and cooperation between the European Commission — via the Education, Audiovisual and Culture Executive Agency — and the different actors working in the field of youth by pooling resources and practices with a view to maximising the impact of the programme and to reaching out to a higher number of beneficiaries. Deadline 03.11.11.


Stimulating Innovation for EU Enterprises through ICT: The objective of this action is to assess the policy context, concept, implementation, results and economic impact of the EU policy initiative eBSN (eBusiness support network for SMEs), focusing in particular on the initiative on ‘Stimulating innovation for European enterprises through smart use of ICT’, encompassing a series of industry-specific demonstration actions to stimulate innovation among European SMEs through smart use of ICTs. Deadline 06.10.11.


Guidance for Active Age Management – Supporting Longer Working Lives of Older Workers: The aim of this Europe-wide study is to investigate how lifelong guidance is embedded in the European Union and national policies and strategies on active ageing as well as in employer’s age management strategies supporting older workers’ (55+) lifelong learning and skills development, and within this context to what extent various guidance services available to this target group in real terms address the issue of staying longer in employment (instead of making an early exit from working life). Deadline 26.09.11.


BU Research Impact event is a success!


Last Friday BU held an internal Research Impact event to share the success of the excellent research that has been undertaken by BU academics. The focus of the event was on how this research has had an impact outside of academia, for example an impact on society, the economy, quality of life, culture, policy, etc.


For the forthcoming REF2014 BU will be required to include a number of research impact case studies as part of the submission. This is a new element to the REF (previously the RAE) and the HE sector has been grappling with the concept of impact for a number of years now.


The event, attended by over 75 BU staff, opened with a presentation from Prof Matthew Bennett (Pro Vice Chancellor – Research, Enterprise and Internationalisation) on BU’s future research strategy, planning for the REF, and how to develop and evidence research impact.


Part of the presentation focused on the BU Research Themes which are currently being identified and defined through academic consultation via the Research Blog. This is still in the early stages but Matthew presented the ten draft themes that are emerging. You can comment on the emerging themes here.


There were 35 impact case studies presented in total with most units of assessment (UOAs) presenting three case studies. At the end of each presentation members of the audience critiqued the case study and offered advice as to how the strengthen and maximise the impact claim.


Attendees were encouraged to go to impact case study presentations from different UOAs/Schools to find out about research that is undertaken in different areas of the University. Stronger impact case studies can also be developed with input from different disciplines.


The event was also attended by key staff from Marketing & Communications who will be working with UOA Leaders to develop and enhance impact case studies between now and the REF submission in autumn 2013.


There has been much positive feedback received from attendees and we are considering whether this should now be an annual event, celebrating the success of BU research and its benefit to society.


Many thanks to all the presenters and attendees, and everyone who supported the event and made it such a success! 😀


We are now seeking feedback on the impact case studies presented. These are all available on the I-drive (I:\CRKT\Public\RDU\REF\REF event May 2011\impact case study presentations). Please could you your feedback to Anita Somner in the Research Development Unit by Friday 3 June. Anita will then anonymise and collate the feedback and share it with the UOA Leaders.


EU Biodiversity Strategy 2020 Published.


The EC has presented a strategy to safeguard biodiversity and ecosystem services in the EU over the coming decade. There are six main targets and 20 actions outlined to achieve the goals of the strategy. Read the strategy on the EC Environment webpage.


RCUK delivery plan published.


Last week Research Councils UK (RCUK) published its new delivery plan. The plan sets out the programme of collective activities for the period 2011-2015, building on the strategic objectives set out in the RCUK Strategic Vision.


The collective work that the Research Councils do as RCUK will cover two broad areas: delivering excellence with impact and enhancing efficiency.


The RCUK programme, detailed in the Delivery Plan, contributes to:


Co-ordinating multidisciplinary research to address societal challenges Maximising the impact of the research funded by Research Councils Supporting research in the international context Ensuring a continued pipeline of highly skilled researchers for the sustained health of the research base, and for wider economic and societal benefit Engaging the public with the research.


Collaboration and multidisciplinary research will continue to be supported through the six cross-Council themes:


Research Councils will also work collectively to both improve the efficiency of their own operations and drive enhanced efficiency in the wider research base.


Future BU research themes – have your say!


Following the current refresh of Vision & Values led by the Vice Chancellor Professor John Vinney the intention is to look again at the research and enterprise strategy for BU.


There are likely to be two big elements of change: one is a shift to talking about research as an all embracing term for not only the creation of knowledge but also its dissemination through enterprise and professional practice, and the other is a move towards a more outward facing approach led by the large societal themes both of the day and of the future. This will position BU to respond more effectively to the big research questions; those associated with the funding and societal impact. As the first step towards this we are trying to identify a series of broad themes or communities of interest around which we can focus and foster a more collegial and collaborative research mission.


Identifying these themes or communities is something we wish to engage all staff in. In the short term these themes and communities will be used to promote our research via the web through a shift to a more narrative based approach rather than one based on our internal structures as at present.


To start this process off we looked first at the key funding themes for the research councils and other large funders and then ‘road-tested’ them via the BU Professoriate to come up with a long list of possible research themes or communities of interest. I am now seeking your input via a survey; what themes speak to you? What themes would your research fit under? What are we are missing? The survey takes less than two minutes to complete. Your participation is very much appreciated and will help directly shape not only the way in which we promote our research via the BU website but also our future research strategy.


To complete the survey click here!


The survey is open until Monday 2 May.


PVC (Research, Enterprise & Internationalis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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