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11 February 2018

외환 또는 백만 달러 pips


외환 백만 달러 pips
이들은 실제 결과입니다. 신뢰할 수있는 제 3 자에 의해 확인되었습니다.
윌리엄 모리슨의 책상에서.
친애하는 Justifiably 좌절 Forex 상인,
이것은 당신을 정말로 펌핑시켜 줄 것입니다.
1 년 전 나의 완전하고 자동화 된 외환 수익을 올리는 기계를 사용하여 250 달러를 한 계정에 넣은 다음 지금 확인해 보니 멋진 돈을 1,295,161.50로 돌려 줬을 것입니다. .
너 진짜 그렇게 할거야, 그렇지? 그러므로 매우주의하십시오.
내가해야 할 일은 멈춤이다.
STOP은 까다로운 외환 거래 시스템을 지배하기 위해 고군분투합니다.
진지하게. 재물에 이르는 길에있는 모든 장벽을 막으려면 잠시 기다리십시오. PIP 또는 자동 이윤 추구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나는 당신이 이미 얼마나 좌절했는지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심호흡을하고 STOP을해야합니다.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교리 중 하나에서 벗어나기 위해 많은 부담이 작용합니다. 가장 간단한 해결책이 최선입니다. 우리가 나중에 그걸로 돌아올 것이기 때문에 당신이 그걸 붙들고 싶습니다.
내가 누군지 알려주기 전에, 나는 당신의 주된 관심사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당신.
자동화 된 Forex 거래 시스템이 실제로 현금으로 쓸모있는 현금을 은행 계좌로 직접 또는 일일로 보낼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좋습니다, 당신이 회의적 이길 바래요.
회의적이라는 것은 당신이 똑똑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열심히 일하는 대신 현명하게 일하는 것이 Forex에서 그것을 죽이는 중요한 비밀 중 하나입니다.
그리고 연구에 1 분이라도 손가락을 들거나 지출하지 않고도 Forex에서 큰 이익을 얻으려면 다른 진실을 알아야합니다.
여러분이 만난 모든 사람과 그 밖의 모든 사람들은 ForEx 거래가 실제보다 훨씬 어려워 보이며, 당신이 혼자서 모든 일을하고 있다면 매우 어려울 수 있음을 인정합니다. 그리고 우리는 현명하게 일하는 것에 대해 기억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열심히 일하는 것이 아닙니다.
기억하기 가장 간단한 해결책이 가장 정확합니다. Forex와는 왜 다른 점이 있습니까?
전혀 다르지 않습니다. 그러나 당신의 힘들게 벌어 들인 투자 돈으로 지갑에 깔린 사람들은 당신이 그렇게하기가 너무 어렵다는 것을 당신에게 확신시켜야합니다. 그들은 너를 신비화해야 해. 그것이 사업을 유지하는 이유입니다.
수트와 넥타이에 투자 한 일부 투자자 - 핫 - 샷이 단순한 소프트웨어로 휴가를 보내고 인생을 즐기는 동안 1 년에 백만 달러를 벌 수 있다고 말하면, 투자를 처리하기 위해 그를 고용하십시오! 대신에, 당신은 할 것입니다.
글쎄, 여기있다. 그날은 오늘입니다. 단, 나는 뜨거운 투자 은행가가 아니 었습니다. 사실, 나는 심지어 Forex 전문가가 아니에요! 그 모든 일 대신.
그 대신에 손실의 위험을 감소시키지 않는 광범위한 연구가 있습니다.
그 스트레스 중 하나를 다루는 대신
나는 다시 걷어차 고 기계를 훈련 시켜서 내 재물을 얻으려고 결심했다.
사실로. 내 혁신적인 Forex 거래 전략과 손쉬운 자동화 시스템을 통해 적은 노력으로보다 많은 현금을 확보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제는이 Forex 수익 기계가 당신을 위해 무엇을 할 것인지 간단히 논의했습니다.
당신은 다른 Forex 로봇을 온라인으로 판매하기 시작했을 것입니다. 그렇다면, 나는 그가 당신을 어떻게 나누 었는지, 절망적인지, 슬프고, 울고 있는지 등에 관한 이야기를 당신과 공유 한 창작자에게 내기를 걸 겠어요. 그런 다음 그는 Forex 로봇을 가진 사람을 만났고 그는 "내기를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그것을 향상시킬 수 있고, 성공하면 로봇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네. 그것은 통조림 이야기입니다. 그건 내 이야기가 아니야.
나는 너와 아주 똑바로 될거야. 나는 내가이 소프트웨어를 만들 때 얼굴에 노숙자들을 꼼짝 않고 바라보고 있었으므로 파산하지 않았지만 나는 다음과 같은 것들을 각각 지었다.
저는 18 년 넘게 소프트웨어를 개발했습니다. 그것은 내가하는 일이고 나를 불 태우는 것입니다. 그러나 내가 한 것보다 1,000 배나 더 재능을 발휘 한 유명인 사를 위해 일하면서, 항상 입안에이 고약한 맛을 남겼습니다. 나는 내 자신의 수표를 쓰고 싶었고 내 인생을 내 자신의 조건으로 살고 싶었다. 그래서 저는 오늘 당신이하고자하는 것을했습니다 : 저는 자동화 된 외환 거래 로봇을 샀습니다.
사실, 2 년 동안 6 대의 외환 로봇을 사들였습니다. 소년은 각자 좋은 소리를 냈습니까? 그러나 진짜 돈을 그들에게 투자 할 시간이 왔을 때, 소년. 그들은 잘 수행하지 못했습니다.
다음은 다른 Forex Expert Advisors (EA 또는 로봇)가 나를 위해 작동하지 않아서 귀하에게 적합하지 않은 몇 가지 이유입니다.
6 번째로 실적이 저조한 로봇에 돈을 쏟은 후 자동화 된 외환 수익을 창출하려는 꿈을 이루기 위해 할 일이 없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이 로봇을 만드는 것은 정말 힘들었습니다. 나는 아주 높은 기준을 가지고있다.
내 Forex 로봇은 실제 계좌에서 절대적으로 돈을 벌어야합니다. 가능한 한 보상 비율에 대한 위험 부담이 있습니다 (거래를 할 때 ZERO 위험에 최대한 가깝게 의미가 있음). 그래서 일해야합니다.
내가 시험 해봤는데 실패했다.
그런 다음 시도하고, 테스트하고, 더 이상 실패했습니다. 그것이 정말로 불가능한 것인지 궁금해했다.
나는 친구들과상의 한 후 도와 주려고했지만 실제로는하지 않았다.
나는 이것을 1.5 년 이상했다. (이 프로그램이 시작되기 전에 시장에 훌륭한 Forex 봇이 없었던 것은 당연한 일입니다. 그들은 완벽하게 프로그래밍하기가 힘들었습니다!)
그렇다면 나는 삶의 나의 교리 중 하나에 대해 생각했다 : 가장 간단한 해결책이 가장 옳다. 그거 기억해? 여기가 당신을위한 게임 체인저가되는 곳입니다.
이 생각은 내가 오늘 당신과 함께 나누기에 너무 기쁘다는 돌파구를주었습니다. 그리고이 생각은 백만 달러짜리 Pips가 100 % 독특한 이유이기도합니다. 다른 로봇이나 EA와는 달리.
Million Dollar Pips는 1M 차트에서 거래하도록 프로그래밍되어 있습니다. 투자를 보호하기 위해 매우 엄격한 정지 손실이 있습니다. 그것은 지표 및 가격 조치의 간단한 조합을 사용하여 스마트 후행 기법으로 기계 속도를 사용하여 미니 브레이크 아웃을 감지 및 두피합니다. 백만 달러짜리 Pips는 높은 수익률과 더불어 매우 높은 거래 수, 위험 분산을 사용합니다.
부유물이 만들어졌습니다. 이유 :
그래서, Forex 이익 기계를 혁신적인 NEW 방식으로 구축하고, 새로운 코딩 작업을 수행하고 몇 가지 테스트를 수행했습니다. 결과 (농담 없음)는 나의 입의 물을 만들었다.
초기 보증금 250 달러의 고품질 데이터를 사용한 5 년간의 테스트를 바탕으로, 우리는 엄청난 $ 10,821,556.40으로 끝나고 계정의 최대 위험은 6.82 %입니다!
(아래로 스크롤하여 전체 테스트 다운로드)
나는 많은 검사를했고 그들에게 당신을 보여주고 싶습니다. 이 테스트는이 페이지에 표시 되기에는 너무 큰 파일이므로 아래에 전자 메일 주소를 입력하십시오. 그러면 백만 달러 핍이 얻은 이익을 보여주는 테스트를 전자 메일로 보내 드리겠습니다.
내 백 테스트 보고서가 너무 커서이 페이지에 표시되지 않습니다.
아래에 정보를 입력하십시오. 이메일을 보내 드리겠습니다.
즉시 나의 등 테스트 리포트.
이것은 나의 시스템이 나의 높은 기준을 초과한다는 것을 증명한다.
그러나. 나는 REAL의 돈으로 REAL 시간에 REAL 세계에서 나의 기계 성능에 대해 확신해야했다. 나는 위로하거나 닥쳐 야했다. 그래서 두려움과 큰 흥분으로, 나는 혁명적 인 비밀 시스템을 실시간으로 테스트했다.
비록 감시견처럼 화면을 모니터 할 필요는 없지만, 나는 조심스럽게 로봇 작업이 내가 바라는 마술과 오랫동안 노력하고있는 것을 보았다.
내가 직접 또는 다른 EA와 거래를 한 것보다 많은 돈.
나는 즉시 부채와 열심히 일하는 사람들의 치밀한 무게와 작은 돈이 내 어깨에서 사라지는 것을 느끼기 시작했다. 그리고 진실로 나는이 순간을 절대로 잊지 않을 것입니다.
내 라이브 계정 중 하나를 확인하십시오. 몇 주 안에 50 % 이상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이것들은 내 기계가 내 계정에 모두 붙어있는 진짜 이익입니다. 그리고 당신에게 엄청난 믿을만한 주장을하는 것보다 내 Forex 계정이 모든 이야기를하도록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큰 시장 인 Forex 시장을 활용할 준비가 되셨고 마침내 귀하의 현금과 그 이상을 차지할 준비가 되셨습니까? 물론 그렇습니다.
다시 대답은 간단합니다. Forex 시장은 너무 컸습니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소프트웨어를 동시에 실행 하든지, 우리는 그것의 효과를 감소시키지 않을 것입니다. 수조 달러가 매일 거래되므로이 소프트웨어를 공유하면 내 수입에 전혀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그리고 내가 얼마나 심각한 진실인지 알면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이 소프트웨어의 판매 수익은 내 Forex 투자 계정에 들어가고 소프트웨어에 의해 계속 반복됩니다. 맞습니다. 나는 입이있는 곳에 돈을 넣었다.
그 주제에 관해서, 나는 이익을 창출하는 기계에 대해 얼마를 청구해야하는지에 대해 좋은 것을 반영했다.
나는 그것이 얼마나 강력하고, 소프트웨어가 얼마나 빨리 비용을 회수 할 수 있는지, 은행 계좌에 넣을 수있는 수백만 달러의 돈을 고려해 보았으며, 299 달러의 월간 지불액이 공정한 것 이상의 가치가 있다고 판단했다.
그러나 저는 몇 년 전에 있었던 상황을 기억하는 데 도움이되는 친구들과상의했습니다. 9-5 일 동안 집세와 식료품을 거의 사용하지 않은 채 열심히 일 했었습니다. 나는 그 당시에 매달 할부를 할 수 없었고 많은 사람들이 지금 이런 종류의 헌신을 할 수 없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나는 그것이 당신이 진정한 삶의 변화를 놓칠 수있는 이유가되기를 원하지 않았기 때문에, 나는 147 달러의 일회성 투자를 결정했습니다. 예. 모든 업데이트를 포함하여 가장 강력한 이윤 추구 소프트웨어에 대해 147 달러뿐입니다.
그러나 내 제품을 출시하는 동안 여기에서 길을 찾은 운이 좋다면, 당신은 진정한 대우를받을 수 있습니다.
나는 내 시스템이 하루 일자리를 잃는 수입을 창출 할 수있는 능력에 대해 매우 자신감을 갖고 있기 때문에 그것을 사용하고 싶습니다.
뭐 좀 물어 보자. 자유 시간과 누적 된 은행 계좌로 무엇을 할 것입니까? 잠깐 생각 해봐.
항상 원했던 곳으로 여행 하시겠습니까?
항상 관심을 갖고 있었던 과목에서 수업을 들으십니까?
항상 원하는 가제트와 자동차를 구입하십니까?
바로 지금 당신의 손끝에 있습니다.
Million Dollar Pips에 즉시 액세스하면 단계별 지침에 따라 간편하게 단계별로 소프트웨어를 설치하고 구성 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짐승을 풀어서 이익을 볼 수있게하십시오.
또한 회원 전용 섹션 (정보 및 안내서가 가득)에 바로 액세스 할 수있어 손을 잡고 돈을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사실, 나는이 시스템의 수익력에 내가 그렇게 확신하고있다.
위험 요소를 모두 제거하십시오.
Million Dollar Pips 로봇에 즉시 액세스하여 원하는 모든 것을 30 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어떤 이유로 든 구매에 만족하지 않으면 번거롭지 않은 환불을받을 수 있습니다.
나는 당신을 안으로 볼 것을 고대합니다!
당신의 성공을 위해,
추신 - 당신이 Forex와의 싸움을 끝내고 간단한 방법이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동의한다면, 백만 달러짜리 Pips Robot은 당신의 환상적인 오토 파일럿 이윤 실현을 위해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P. P.S - 오늘 Forex에서 수익을 올릴 수있는 위험은 전혀 없습니다. 30 일 동안 좋아하는 소프트웨어를 사용하고 그것이 당신을위한 것이 아니라고 생각되면 기꺼이 전액 환불 해드립니다.
P. P.P. S - $ 147의 독점적 가격으로 Million Dollar Pips Robot의 사본을 확보하려면 지금 주문해야합니다.
세상에는 오늘 내 소프트웨어로 돈을 벌기위한 모든 이유가 있습니다.
미국 정부 요구 면책 조항 - 상품 선물 거래위원회 선물, 통화 및 옵션 거래는 잠재적 인 보상이 크지 만 잠재 위험도 크다. 선물 및 옵션 시장에 투자하기 위해서는 위험을 인식하고이를 수락해야합니다. 잃을 돈이 없어야합니다. 이것은 선물이나 옵션을 매수 / 매도하기위한 권유도 아닙니다. 이 웹 사이트에서 논의 된 것과 유사한 이익 또는 손실을 달성 할 가능성이 있거나 그렇게 할 가능성이있는 진술은 없습니다. 모든 거래 시스템 또는 방법론의 과거 실적이 반드시 미래 결과를 나타내는 것은 아닙니다.
백만 달러 Pips, Copyright 2011, 판권 소유.

MillionDollarPips (William Morrison) 검토 방문 사이트.
MillionDollarPips MT4 EA는 외환 전문가 고문입니다. MetaTrader 플랫폼을위한 MillionDollarPips 자동화 된 외환 거래 소프트웨어는 Forex Peace Army & Trade에 의해 라이브 및 데모 계좌에서 앞으로 테스트되었습니다. MillionDollarPips forex 로봇은 스캘핑 스트레칭과 마팅 게일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성능 테스트.
라이브 토론.
포럼에서 MillionDollarPips (William Morrison)에 대한 실시간 토론에 참여하십시오.
법원의 경우.
이 서비스가 가치가 있는지 또는 피해야하는지 다른 거래자에게 알리십시오.
귀하의 의견은 중요합니다!
이 EA를 구매하지 마십시오! 완벽한 사기. 알아라.
3 개월의 라이브 테스팅 후에 나는이 로봇으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그것은 이익보다 훨씬 많은 것을 잃어 버리고 있습니다. 시장이 충분히 뒤로 당기지 않는다면 많은 것을 잃어 버리게됩니다. 초보자를 위해서만 쓰이는 장난감입니다.
검토 : MDP는 브로커 민감한 EA입니다.
불행한 일은 좋은 중개인을 찾는 것은 정말로 어렵습니다.
평균 vps가 아닌 강력한 vps를 사용해야하며 ping은 2ms 미만이어야합니다.
그러나이 콘테스트가 잘 작동하는 것을 발견하면 잘됩니다.
추가 채널을 늘리지 말고 필요가 없습니다.
num. orders 로봇을 늘리지 마십시오.
그냥 FIFO를 끄고 미끄러짐을 약간 늘리십시오.
좋은 중개인 + vps 콤보를 찾은 경우 위험을 높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위험을 증가시킬 때 1 : 400 레버리지는 % 4 위험을 유지할 수 있으며, 1 : 200은 % 2.5 만 보유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참을성있게해야하므로 매일 거래를하지 않습니다.
때로는 한 달에 2 번만 거래됩니다.
그러나 그것은 충분할 것이다.
MDP를 구입하기 전에 먼저이 책을 읽으십시오.
(참고 : ForexPeaceArmy에서이 리뷰를 MillionDollarPips 스레드에 게시하여 리뷰 스레드라고 생각했지만, 나중에 리뷰하지 않았으므로 여기에서 리뷰를 다시 게시합니다.)
이 EA는 여전히 최고의 제품 중 하나입니다. 조건이 옳다면 작동 할 수 있습니다. 비밀? 전혀 비밀이 아니야. 브로커 옆이나 근처에 VPS가 있어야합니다! 대기 시간은 이상적으로 20ms 미만이어야합니다. VPS가 내 브로커와 같은 건물에 있기 때문에 내 .4 밀리 초입니다. 귀하의 브로커는 반드시 1 pip 미만의 스프레드를 제공해야합니다. 내 평균은 .6 (나는 프로 계정을 선호한다). 셋째 브로커는 미끄러짐이 너무 적어야합니다. 내 것은 거의 미끄러지지 않습니다. 이 모든 조건이 충족되는 곳을 찾는 것은 매우 어렵지만 불가능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그것을 찾으면, 당신은 매우 부유해질 수있는 실제적인 기회를가집니다. 그렇지 않으면 MDP의 진정한 잠재력을 결코 깨닫지 못할 것이므로 다른 EA / 시스템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행운을 빕니다!
쓰레기 100 %. 그것을 모두 백 테스트하십시오. 진실은 주식과 같은 비유 동성을 이용할 수있는 HFT 알고리즘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내 자신의 거래 시스템이 쉽게 이것을 능가하고 이것을 계속합니다. 내 의견으로는, forex는 당신의 월계관을 벗어나고, 집중하고 규율을 유지하고, 수동 거래 시스템을 운영하는 모든 EA에게 너무 유동적입니다.
그것은 윈도우 8에서 작동하지 않습니다, 나는 판매자와 내 컴퓨터 모두에서 일하는 동안 노력했습니다. 시간을 재구성하고 다른 호환성 설정을 시도하는 동안, 거의 모든 도움을 얻고 느린 작업을 할 준비가되었습니다. 이 판매자로부터의 응답 시간, 마침내 수요일에 나는 환불을 요청했습니다. 아직 금요일입니다. 아직 하나도 갖고 있지 않습니다. 이 사람은 신뢰할 수 없습니다. 이제 내 유일한 옵션은 카드 회사에 도착한 후 시도하는 것입니다. 이 방법으로 돈을 회수하십시오. 시간을 낭비하지 마십시오. 다른 시스템에서도 작동 할 수있는 다른 로봇이 많이 있습니다. 제품이 너무 좋아서 왜 내 돈을 지키려고합니까?
이 논란이되는 EA를 사고 싶고 내 자신의 환경에서 테스트하고 싶습니다. 행운을 빌어 줘 내게 .
나는 백 업 테스트를 통해 2 년 동안 큰 결과를 얻은 것으로 보이지만 유일한 것은 백 테스트에서와 같이 라이브 계정에서 동일한 위험 설정을 갖고 있지 않다는 것입니다. somone이 백 탱 테스트에서와 같이 라이브 계정에서 동일한 위험 설정을 얻는 방법을 알려주면 로봇을 구매할 것을 권장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떨어져있어 라.
안녕하세요, 알았습니다. 리뷰가 아닙니다. 방금 설치했기 때문에,
나는 라이브 및 데모 parralel 실행.
실적이 어떻게 올라가고 있는지 게시 할 예정입니다.
나는 (EA)의 설정을 포함해야한다고 생각한다. 우리는 FPA에 어떤 설정이 사용되고 있는지 전혀 모른다. 우리가 알고있는 모든 것을 위해, 그들은 완전히 다른 EA (just beeing virtually)를 사용할 수있다.
위젯 코드를 가져옵니다.
외환 리뷰 및 등급.
외환 성능 테스트.
Forex Traders Court.
Forex 무역 교육 및 커뮤니티 포럼.
Forex 일정 및 도구.
레버리지에 FX 또는 CFD를 거래하는 것은 위험이 높으며 손실이 예금을 초과 할 수 있습니다.

EA 백만 달러 Pips.
백만 달러 pips 검토.
1 년 동안 미화 250 달러에서 미화 1.295.161 달러 50 달러.
myfxbook 명세서에서 LIVE 결과 및 백만 달러 Pips의 성능을 볼 수 있습니다.
완전히 자동화 된 외환 시스템 (전문 고문)
백만 달러 Pips (MDP) & # 8211; 실제로 돈을 요구하는 연구에는 시간 낭비가 없습니다.
MillionDollarPips (mdp)로 계정 주식의 2.5 % 이상을 결코 위험에 빠뜨리지 마십시오.
Forex-Shop에서 Million Dollar Pips를 구입 한 모든 구매자에게 50 $ BONUS를 제공합니다.
& # 8211; 귀하의 개인 라이센스는 하나의 데모 계정과 하나의 "라이브"계정을 포함합니다.
& # 8211; 만료되지 않으며 사용할 "월 사용료"또는 기타 반복적 비용이 없습니다.
파일 유형 및 요구 사항 :
- 이건 디지털 아이템이야! (다운로드 링크 & # 8211; zip 파일)
- 당신은 필요합니다 : MetaTrader 4.0 플랫폼.
& # 8211; 가져올 파일은 ZIP 보관 파일입니다.
Buy Million Dollar Pips from 개발자 :
참고 : 다른 지불 방법 (WebMoney, MoneyBookers, PerfectMoney ...)을 통해 지불하는 경우 10 % 할인을 드리겠습니다 ... 자세한 정보는 저희에게 문의하십시오.
너도 좋아할거야.
TURIMIX & # 8211; SCALPING을위한 EA.
Forex EA TasukiGap & # 8211; 리뷰.
검토 & # 8211; EA FXNewsBot.
97 생각 & ldquo; EA 백만 달러 Pips & rdquo;
코멘트 탐색.
Nathan Saputra, 아호 *** kgmail에서 더 많은 정보를 보냈습니다.
나는 스릴과 함께하고 싶습니까?
Jan R. 승인. Skrill을 통해 MDP 로봇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나는 너에게 더 많은 정보를 보냈다.
안녕하세요, 저는 은행 송금을 통해 MDB를 구입하려고합니다. 가능합니까?
Aftab, 예, 우리는 WIRE도 허용합니다. 나는 너에게 세부 사항을 보냈다.
Hotforex의 마이크로 계정 (스프레드 1 핍)이 MDP와 작동합니까?
MDP가 일하기위한 최소 투자는 무엇입니까?
Pon, MDP ea는 마이크로 Acc에서 작동하지만 내 조언 & # 8211; ECN.
관리자에게 : 빠른 답장을 보내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러나 Hotforex 또는 Thinkforex의 ECN에 대한 정보는 볼 수 없습니다. 어떤 중개인을 추천하십니까?
안녕하세요, 제가 여기서 사면 할인받을 수 있을까요?
Nidzam, 나는 당신의 nidza **** mail. sg에서 더 많은 정보를 보냈습니다.
우리는 나에게 할인율 감사를 위해 생각을 다시 보낼 수 있습니까?
* 할인율에 대한 링크를 다시 보낼 수 있습니까?
이미 Exness에 대한 계정이 있으며 Exness에서 사용하고 싶습니다. 그런 다음 기존 계정에 50 달러의 보너스를받을 수 있습니까?
Taufiqul Alom, 예, 보너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hai admin & # 8230;. 최소한 $ 150 / $ 250의이 최소한의 보증금을 사용하고 있습니까?

백만 달러 Pips 검토.
백만 달러짜리 동전에 대해서.
이 제품에 대한 걱정스러운 점은 주요 홍보 자료가 1 년 이내에 백만장자가 될 것이라는 선전용 서신 중 하나라는 점입니다. 백만 달러짜리 Pips의 투자자는 최소한의 보증금을 투자하고 실질적으로 아무 것도하지 않으면 서 어떻게 엄청난 액수의 돈을 벌 수 있는지 설명하는 큰 길이가됩니다.
편지는 주로 감정을 잡아 당기는 것에 중점을두기 때문에이 전문 고문에 관해 약간의 심각한 기술 정보가 제공됩니다. 제공되는 사실은 독특하고 안전한 스캘핑 전략을 활용하여 통화 시장을 거래 할 수있는 자동화 로봇으로이 도구를 홍보합니다.
또한, 실제 정보가 나오지는 않지만 귀하의 형평성에 대한 탁월한 보호를 제공 할 효과적인 자금 관리 정책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Million Dollar Pips에는 Martingale 또는 Grid 전략에 기반한 개념이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대신, 이 도구는 헷지를 포함하지 않고 FIFO (First In, First Out)의 원칙을 준수함으로써 NFA와 호환됩니다.
판매 편지는 처음에 Forex를 거래 할 때해서는 안되는 것에 대해 조언하는 것에 중점을 둡니다. 예를 들어, 복잡한 거래 전략을 배우는 것을 중지하십시오. 좋은 진입 기회를 놓치지 마라. 긴 시간을 일하지 마라. 두려움과 탐욕을 멈추고 퀵 픽스 (quick-fixes) 등을 쫓는 것을 그만 두십시오.
이러한 접근 방식의 대안으로 백만 달러짜리 Pips 설계자는 인생에서 가장 단순한 솔루션이 항상 최선임을 이해해야한다고 조언합니다. 예, 당신은이 전문 고문이 그러한 개념으로 만들어지기 때문에 그것을 얻었습니다. 그는 Forex 툴이나 시스템의 프로모션에 대한 의심을 털어 놓기 때문에 자신의 관심을 돌립니다. 쉽게 획득 할 수있는 재물을 얻을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 사실 그는 회의적인 사람들을 존경합니다.
발기인은 많은 투자자들이 Forex 거래에서 실패하는 주된 이유는 그들이 더 간단한 접근 대신에이 주제의 복잡한 것에 집중한다는 것입니다. 외관상으로는, 당신은 똑똑하고 열심히 일해야합니다. 또한 그는 삶의 명백한 해답이 언제나 최선이라는 것을 강조하면서 왜 Forex에는 그렇게하지 않아야하는지 강조합니다. 그는 다음에 큰 음모가 벌어지고 있다고 주장합니다. 이 음모는 당신을 어둠 속에서 지키려는 주된 목적을 가진 큰 투자 기관에 의해 만들어 졌기 때문에 그들과 함께 돈을 많이 쓰면서 당신을 유혹 할 수 있습니다.
이 개인과 조직에 의해 끊임없이 속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그는 당신을 구출하려는 중심 의도로 전문 고문을 개발했습니다. 그는 그러한 봉사를 제공하는 주된 동기는 당신이 그와 똑같이 성공하기를 바란다는 것입니다. 외관상으로는, 그는 Forex의 개념을 수동으로 습득하지 않기로 결정한 평범한 조이지만, 자신의 발걸음을 쉬는 동안 자신의 재물을 얻을 수있는 자동 도구를 고안하는 것입니다.
이 접근법의 최종 결과물은 다음과 같이 수많은 매력적인 이점을 제공하는 백만 달러 Pips입니다.
& # 8211; 이 전문 고문은 100 % 자동화 된 돈을 버는 기계로서 설치하고 잊어 버릴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 # 8211; 더 이상 기술 지표, 근본적인 사건 및 관련 전략 등의 복잡성을 이해할 필요가 없습니다.
& # 8211; 고품질의보고를 생성합니다.
& # 8211; 위치 별 위험 노출을 최소화합니다.
& # 8211; 최대의 이익을위한 잠재력을 보여주는 최적의 진입 기회 만 식별합니다.
& # 8211; 전체 거래 주간 하루 24 시간 거래.
& # 8211; 당신은 모든 이익을 유지합니다.
& # 8211; 수동 거래보다 적은 비용으로 더 많은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백만 달러가 성배를 핍박하여 새로운 수입원을 창출함으로써 모든 꿈에 답변 할 수있는 성배입니까? 판매 편지에 포함 된 외설스러운 주장은 실제로 어떤 물도 보유하고 있습니까?
이 질문에 답하기 위해 일련의 테스트 결과를 다음 그림에 표시합니다. 특히 평균값은 오른쪽 열에 포함됩니다.
위 표에 제시된 정보는 백만 달러 Pips가 장기간에 걸쳐 안정적인 소득을 창출 할 수 있는지 여부를 평가하기 위해 사용되어야합니다. 이 목표는 다음과 같이 평균값을 기준으로이 장치의 주요 성능 매개 변수를 결정하여 수행합니다.
1. 손해율 = 39 %
2. 보상 - 위험 비율 = 2.
이 결과는 백만 달러짜리 Pips가 장단기 위험한 모든 미국 지폐에 대해 단 0.17 달러의 수익을 가져다 줄 것이라고 제안합니다.
이 전문가 고문의 성과를 평가하는 과정에서 다음 단계는이 주제에 대한 추가 설명이 될 수있는 사용자 의견에 대한 인터넷 검색을 구현하는 것입니다.
이 기기에 대해별로 무료가 아니었던 수많은 불만 사항이 발견되었습니다. 공평하게, 몇 가지 긍정적 인 발언이 발굴되었지만 부정적인 발언의 수와 강도에 비해서는 훨씬 더 중요합니다.
백만 달러 Pips의 현재 소매 가격은 현재 $ 99입니다.
이 리뷰에서 강력하게 밝히고 있듯이, 이 제품을 구매할 때 매우 신중해야합니다. 제시된 홍보 자료는 쉽게 검증 할 수있는 실제 기술 정보에 초점을 두지 않습니다. 반대로, 오래 동안 제공되는 판매 서한은 결국 사기로 확인 된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과거에 종종 악용 된 광고 접근법의 대표적인 예입니다.
위의 테스트 결과에서 인상적인 보상 - 위험 비율이 생성 되더라도 매우 약한 손실 비율로 뒷받침됩니다. 따라서 결과 기대 값이 매우 낮기 때문에 부작용에 대한 최소한의 보호 만 나타냅니다.
그러나이 도구가 더 많은주의를 기울여야한다고 여전히 생각한다면 다른 전문 고문과 Million Dollar Pips의 실적을 쉽게 비교할 수있는 최적의 경로 전달을 진지하게 고려해야합니다.
관련 게시물.
회신을 남겨주세요.
지금 거래를 연습하십시오!
최고의 외환 중개사 2017 :
$ 100000 무료 데모 계좌.
% 100 환영 보너스.
$ 20 보증금 없음!
온라인 무역 과정.
Forex 초급 코스.
기술 분석.
이진 옵션 코스.
Forex 전략.
이진 옵션 전략.
가격 액션 트레이딩 코스.
MT4 자습서.
거래 과정 :
브로커 찾기 :
신호 및 자동 거래.
회사 소개 & # 038; 파트너십 :
저작권 위험 경고 : 금융 상품 거래는 귀하의 초기 투자액보다 많은 손실 가능성으로 귀하의 자본에 높은 수준의 위험을 수반합니다. 금융 상품 거래는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으며 18 세 이상의 사람들을위한 것입니다. 관련된 위험을 충분히인지하고, 필요한 경우 독립적 인 재정적 자문을 구하십시오. 또한 학습 자료 및 위험 경고를 읽어야합니다.
책임의 부인 : 웹 사이트 소유자는 귀하 또는 제 3 자에 의해 입을 수있는 모든 손실, 책임, 손해 (직접적, 간접적 또는 결과적), 신체적 상해 또는 비용에 대한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귀하의 웹 사이트 액세스 및 사용, 웹 사이트에 포함 된 모든 정보의 결과로 직접적으로 또는 간접적으로 귀속 될 수 있습니다.
83 % Win-Rate로 바이너리 옵션 표시기를 다운로드하십시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