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24 February 2018

아시아 무역 시스템


복스 CEPR의 정책 포털.
주요 경제학자의 연구 기반 정책 분석 및 논평.
세계 무역 시스템의 미래 : 아시아의 시각.
Richard Baldwin, Masahiro Kawai, Ganeshan Wignaraja, 2013 년 6 월 12 일
세계 무역기구는 20 세기 무역 문제에 초점을 맞추고 도하 라운드에서 진전이 없어 세계 무역 시스템의 중심성을 잃을 위험에 처한다. 이 칼럼은 아시아가 어떻게 공급망의 깊은 네트워크를 구축했으며 새로운 형태의 지역 무역 거버넌스를 실험하고 있는지를 보여주는 새로운 eBook을 소개합니다. 오픈 트레이드 주도 개발에 대한 아시아의 경험은 다른 지역에 대한 교훈을 제공합니다. 더 나은 일관성은 아시아의 지역 무역 규칙과 세계 무역 거버넌스간에 또한 중요합니다.
1995 년 GATT의 제도적 연장으로서의 WTO의 창설은 모든 국가들이 똑같이 취급되는 효과적인 규칙 기반의 세계 무역 체제에 대한 약속을 철회했다. 무역 분쟁을위한 세계 사법 제도를 확립하는 것 외에도 WTO는 무역 협상 및 기타 관련 기능을위한 포럼을 제공 할 것으로 기대된다. 사법부의 진전은 훌륭했지만 협상 약속은 아직 성취되지 않았다 (Messerlin 2012).
그러나 최근의 발전은 WTO 하에서 세계 무역 거버넌스에 대한 불확실성을 야기하는 세계 무역 시스템을 유동성의 국가로 던져 버렸다 (Lester 2013). 이 칼럼에서는 새로운 아시아 개발 은행 협회 (ADBI)와 VoxEU eBook, 세계 무역 시스템의 미래 : 아시아 시각 (아시아 지역에서 다운로드 가능)을 소개합니다. eBook은 아시아의 무역 전문가들과 세계 무역 체제와 미래에 대해 19 개 장을 제시합니다.
세계 무역 시스템이 신흥 시장의 부상, 국제 생산 네트워크 및 공급망 무역의 확대, 새로운 상업 및 산업 정책의 징후 및 무역 협정 주도의 확산과 함께 근본적으로 변화했다는 것은 거의 의심의 여지가 없다. 지역주의. 이러한 발전은 모두 여기 머물러 있지만 WTO는 그들과 함께하지 못했습니다. 더욱이 WTO 도하 라운드는 10 년 이상 계속되어왔다. 역사상 가장 긴 다자간 무역 협상 임에도 불구하고 조만간 조인 할 조짐은 보이지 않는다. 세계 무역 거버넌스에서의 WTO 중심성은 부식되고 있으며 계속해서 침식 될 위험이있다 (Baldwin 2008).
아시아의 부상과 지역주의.
공급망 무역을 통한 공장 아시아의 부상은 세계 경제의 중심에 점점 더 자리 잡았습니다. 생산 단계를 지리적으로 분리 된 단계로 나누면 아시아 국가들이 무역과 투자를 통해 어떻게 상호 교류 하는지를 알 수 있습니다. 무역 및 지역 통합이 아시아의 미래 성장에 영향을 미칠 것이며, 일부 국가는 2050 년까지 세계 GDP의 절반 이상을 차지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아시아 경제는 취약한 세계 경제 속에서 경제 성장을 유지하기 위해 자유 무역 협정 및 경제 정책에 대한 새로운 접근법을 실험하고 있습니다. 양자 간 무역 협정은 서로 다른 경쟁 품목의 일정, 배제 목록, 규칙 및 기준 (Kawai and Wignaraja 2009)의 골칫거리 인 아시아 "국수 그릇"의 위험으로 확산되고 있습니다. 또한, 무역 협정 통합을위한 2 개의 대규모 메가 지역 제안 - 지역 종합 경제 파트너십과 태평양 - 태평양 전략적 경제 파트너십 (Wignaraja 2013)이 있습니다. 아시아가이 쟁점들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고 행동 하는가는 세계 경제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파스칼 라미 (Pascal Lamy) WTO 사무 총장은 에세이에서 다음과 같이 썼다.
"아시아는 전세계 많은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었던 무역을 통한 성공적인 발전 모델이었다. 앞으로 수십 년 동안이 지역이 계속해서 무역 공동체에 영감을 불어 넣을 것이라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세계 경제에서 상당한 경제 및 무역 비중을 차지하는 아시아는 향후 더 많은 책임을지고 글로벌 무역 체제를 주도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2013 년 12 월 발리에서 성공적으로 개최되는 WTO 각료회의에 대한 그들의 기여는 필수적입니다. "(Lamy 2013)
아시아의 경험을 통한 정책 통찰력.
오픈 트레이드 주도 개발에 대한 아시아의 경험은 다른 지역에 대한 많은 귀중한 교훈을 제공합니다. 여기에는 시장 친화적 인 무역 및 산업 정책을 추진하여 공급망 무역을 개발하고, 비 관세 조치 감시를 강화하고, 무역 협정을 지역 전체에 통합하는 것의 중요성이 포함됩니다. 부가가치 무역 및 공급망 거래 (예 : 중소기업) 참여자를 측정하기 위해보다 정확한 데이터를 사용하면 정책 개발에 대한 경험적 통찰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장기적으로 아시아의 지역 무역 규칙과 세계 무역 거버넌스간에 더 긴밀한 관계가 필요합니다. 아시아 전역의 거대한 무역 협정의 품질 개선, 공급망 및 무역 협정에 대한 WTO 의제 및 WTO의 중요한 개혁은 이러한 목적을 향한 필연적 인 움직임이다. 이슈 기반의 다자간 협정과 궁극적 인 다자간 투자 협정은 또한 지역 및 세계 무역 규범 간의 일관성을 촉진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수있다.
새로운 시대의 세계 및 지역 무역 거버넌스에 관한 논쟁은 진행중인 작업이며이 전자 서적이 정책 옵션에 대한 검색을보다 잘 알리기를 바랍니다. ADBI, Vox 및 CEPR은 추가적인 정책 논평 및 분석 결과를 기대합니다.
편집자 주 : 세계 무역 시스템의 미래를 다운로드하십시오 : Asian Perspectives, Richard Baldwin, Masahiro Kawai 및 Ganeshan Wignaraja가 여기에서 무료로 편집하십시오.
참조.
R Baldwin, M Kawai 및 G Wignaraja (eds)의 Lamy, P (2013), "세계 무역 체제의 미래 : 아시아 시각", 세계 무역 시스템의 미래 : 아시아 시각, VoxEU. org eBook.
Baldwin, Richard (2008) "WTO 전환점", VoxEU. org, 7 월 1 일.
20453 읽습니다. 프린터 친화적 인 버전입니다.
제네바 대학원 국제 경제학 교수; CEPR 의장; Vox 편집장.
도쿄 대학 대학원 공공 정책 연구과 교수
아시아 개발 은행 연구소 (ADBI) 연구 책임자

인도양 무역 루트.
인도양의 무역로는 동남아시아, 인도, 아라비아 및 동 아프리카를 연결했습니다. 최소한 기원전 3 세기부터 장거리 해상 교역은 동아시아 (특히 중국)뿐만 아니라 모든 지역을 연결하는 항로를 가로 질러 이동했습니다. 유럽인들이 발견하기 오래 전에 & # 34; 인도양, 아라비아, 구자라트 및 다른 해안 지역의 무역상들은 계절풍 계절풍을 이용하기 위해 삼각형 항해를 사용했습니다. 낙타의 탄압은 내륙 제국들에게도 실크, 도자기, 향료, 노예, 향, 상아 등의 해안 무역 물품을 가져다 주었다.
고전 시대에 인도양 무역에 참여한 주요 제국에는 인도의 마우리안 제국, 중국의 한 왕조, 페르시아의 아카 메 메니드 제국 및 지중해의 로마 제국이 포함되었습니다. 중국의 실크는 로마 귀족에게 축복을 주었고, 로마 동전은 인도의 재무부에 섞여 있었고, 페르시아 보석은 마우리 설정에 나타났습니다.
인도양의 고전적인 무역로를 따라 진행된 또 다른 주요 수출 품목은 종교적 사고였다. 불교, 힌두교, 자이나교는 인도에서 선교사가 아닌 상인들이 가져온 동남아시아로 퍼졌습니다. 이슬람교는 나중에 700 년대 CE에서 동일한 방법으로 퍼졌다.
중세 시대의 인도양 무역.
CE 마크가 400 ~ 1450 세인 중세 시대에는 인도양 분지에서 무역이 번창했습니다. 아라비아 반도의 우마이야 (Umayyad, 661 - 750 CE)와 압바스 (750 - 1258) 칼리프 네스의 부상은 무역로에 강력한 서부 노드를 제공했다. 또한, 이슬람은 상인을 중요시했으며 (예언자 무하마드는 상인이자 캐러밴 리더였습니다), 부유 한 무슬림 도시들은 사치품에 대한 엄청난 수요를 창출했습니다.
한편 중국의 당나라 (618-907)와 송 (960-1279) 왕조도 무역과 산업을 강조하고 육상 기지 실크로드를 따라 강력한 무역 관계를 발전 시켰으며 해양 무역을 장려했다. 송군 통치자는 동쪽 끝에있는 불법 복제를 막기 위해 강력한 제국 해군을 만들었습니다.
아랍인들과 중국인들 간에는 해양 무역을 중심으로 몇몇 주요 제국이 생겨났다. 인도 남부의 Chola 제국은 그 부와 사치가있는 여행자들을 놀라게했습니다. 중국인 방문객은 도시의 거리를 가로 질러 행진하는 금 천과 보석으로 덮힌 코끼리 행렬을 기록합니다. 현재 인도네시아의 Srivijaya 제국은 폭이 좁은 말라카 해협을 통과하는 무역 선박에 거의 전적으로 기반하여 급성장했습니다. 캄보디아의 크메르 심장부의 내륙에 위치한 앙코르조차도 메콩 강을 인도양 무역 네트워크에 묶은 고속도로로 사용했습니다.
수세기 동안 중국은 대부분 외국 상인들에게 투자를 허용했다. 어쨌든 모두는 중국 상품을 원했고, 외국인들은 고급 비단, 도자기 및 기타 품목을 조달하기 위해 중국 연안을 방문하는 시간과 문제를 기꺼이 감당해야했습니다. 그러나 1405 년에는 중국의 새로운 명나라 왕조 인 Yongle Emperor가 인도양 주변의 모든 제국의 주요 교역 파트너를 방문하기 위해 7 차례의 탐험 중 첫 번째 탐험을 보냈습니다. 정 제독의 명나라 보물 배송 그는 동 아프리카 전역으로 여행을 떠났고, 사자들과 무역 물품을이 지역 전역에서 가져 왔습니다.
아래 계속 읽으십시오.
유럽 ​​Intrudes 인도양 무역에.
1498 년에 이상한 새 선원들이 인도양에서 처음 모습을 드러 냈습니다. 바스코 다 가마 (Vasco da Gama)의 포르투갈 항해자들은 아프리카의 남쪽 지점을 돌며 새로운 바다로 향했다. 포르투갈 인들은 아시아의 명품에 대한 유럽의 수요가 극도로 높았 기 때문에 인도양 무역에 참여하기를 열망했습니다. 그러나 유럽은 거래 할 것이 없었다. 인도양 분지 주변의 사람들은 양모 또는 모피 의류, 철 요리 냄비 또는 기타 유럽의 빈약 한 제품이 필요하지 않았습니다.
그 결과, 포르투갈 인은 상인이 아닌 해적으로 인도양 무역에 진입했습니다. 허세와 대포의 조합을 사용하여, 그들은 중국 남부의 인도 서해안과 마카오의 칼리 컷 (Calicut)과 같은 항구 도시를 점령했습니다. 포르투갈 인은 지역 생산자와 외국 상선을 모두 강탈하고 강요하기 시작했다. 포르투갈과 스페인에 대한 무어의 정복에 의해 상처를 입은 그들은 특히 무슬림을 적으로 간주하고 모든 기회를 자신들의 함대에 약탈했다.
1602 년에는 인도 동부에서 더 많은 무자비한 유럽 권력이 나타났다 : 네덜란드 동인도 회사 (VOC). 포르투갈 인처럼 기존의 무역 패턴에 자신을 암시하는 대신 네덜란드는 육두구와 메이스 같은 유리한 향신료에 대한 독점을 모색했습니다. 1680 년에 영국인들은 영국 동인도 회사 (East India Company)와 합류하여 VOC에 무역 루트 통제권을 요청했습니다. 유럽 ​​강대국이 아시아의 중요한 지역에 정치적 통제를 설정함에 따라 인도네시아, 인도, 말라야 및 동남아시아 대부분을 식민지로 전환함에 따라 상호 무역이 해체되었습니다. 물품은 점점 유럽으로 옮겨 갔고, 전 아시아 무역 제국은 점점 더 가난 해지고 붕괴되었습니다. 2 천 년 된 인도양 무역 네트워크는 완전히 파괴되지는 못했지만 절름발이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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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 무역 그룹은 독특한 시스템으로 인해 AGAM을 구입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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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사 기간 동안의 개인 사무실 업무 Atlantic Global Asset Management의 고객 여러분 께. 우리는 2017 년 11 월 7 일부터 Atlantic Global Asset Management가 A. G.A. M.의 판매와 관련된 실사 절차를 시작할 것이라고 알려드립니다. 금융 지주 회사 아시아 무역 그룹 (Asian Trade Group Limited)이 아시아 개발 그룹 (Asia Development Group) 대표를 지낸 새로운 주인에게
실사 (Due Diligence)는 A. G.A. M.을 공부하는 절차입니다. 회사는 투자 위험 평가, 투자 대상에 대한 독립적 인 평가, 회사 활동에 대한 포괄적 인 연구, 포괄적 인 검토 및 기타 다양한 활동을 포함하는 투자 대상으로서의 회사입니다.
실사 절차는 3 개월부터 가능한 한 빨리 진행됩니다.
Atlantic Global Asset Management의 소유권이 AsiaTrade로 이전되는 것과 관련하여 Due Diligence 및 모든 문서에 서명 할 때 Atlantic Global Asset Management의 업무가 일시적으로 중단됩니다.
자금의 예금 및 인출, 계약의 서명 및 내각의 부분적인 업무에 대한 모든 금융 거래가 중단됩니다. 기술 지원과 다수의 직원이 일시적으로 휴가를 떠납니다.
Atlantic Global Asset Management의 Due Diligence 절차 완료까지의 회사 업무 정지는 회사 판매의 표준 절차이므로 친애하는 파트너는이 절차에 대한 이해와 대우를 요청합니다.

아시아 무역 시스템
USTR의 동남아시아 태평양 사무소 (Office of Southeast Asia and Pacific Affairs)는 호주, 뉴질랜드 및 태평양 섬뿐만 아니라 동남아시아 국가들과의 양자 무역 및 투자 관계를 강화하고자합니다.
또한 동남아시아 국가 연합 (ASEAN)과의 협력을 통해 지역 협력을 진전시키고있다.
또한 APEC (아시아 태평양 경제 협력체), WTO (세계 무역기구) 협상 및 기타 지역 및 다자간 협상에 대한 동남아시아 국가, 호주 및 뉴질랜드와의 협력을 도모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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